티스토리 뷰

반응형

H.Point 간단 후기 및 추천

현대백화점을 자주 이용하는 분들께 유용한 어플이 있어 소개합니다.
아마 직원분들이 소개해주셔서 다들 설치하셨을 거예요.

저는 백화점을 잘 가진 않지만 지난번에 갔을 때 매장 직원분이 H 포인트 있는지 물어보시고,
해당 어플이 있으면 쿠폰 할인이 된다길래 급하게 깔았어요.ㅋㅋ
얼마 이상 구매하면 만 원 할인 이런 쿠폰도 있고, 각 매장별로 쿠폰들이 있더라구요.

그때는 덕분에 얼마라도 할인 받아서 필요한 물건을 잘 샀습니다.
그리고 쓸 때마다 포인트 적립도 돼서 좋아요.

백화점을 잘 안 가기도 하고, 어플이 좀 복잡해보여서 아주아주 간단한 기능만 사용 중이에요.
-구매 후 포인트 적립
-어플 내에서 포인트 쌓기

정말 간단하죠?
이중에서 어플 내에서 포인트 쌓는 부분을 우연히 발견한 거라 혹시 저처럼 모르는 분들이 계실 것 같아 여기서 소개합니다!
전 매일 유용하게 적립하고 있어요.
매일 출석체크하고, 많이 걷고, 퀴즈 풀고, 가끔 설문조사 하면 젤리나 포인트를 주더라구요.
포인트는 바로 적립되고, 젤리로 받는 건 어느 정도 쌓이면 포인트로 바꿀 수 있다고 해요.

아마 이렇게 받는 포인트는 유효기간이 있을 듯한데 자세한 내용은 모르겠네요.
젤리를 포인트로 바꾸면, 그건 일정 기간 내에 사용해야 한다고는 하더라구요.
나머지 부분도 그렇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그럼 간단한 내용을 그림으로 간단하게 안내 드립니다.

1. H 포인트 어플 포인트 적립하기

어플은 이렇게 생겼어요. 디자인이 예쁘네요.

반응형

어플 실행하면 윗부분에 이렇게 뜹니다.
제 포인트는 몇 백 점인가 몇 십 점인가였는데 이틀 동안 출첵룰렛으로 1,000포인트씩 받아서 갑자기 확 늘었어요.ㅋㅋ
그동안 알파벳만 나오다가 갑자기 포인트로 나와서 기분 좋음ㅋㅋ

어쨌든 출첵룰렛부터 하나씩 하면 거의 매일 포인트를 쌓으실 수 있습니다.

1) 출첵룰렛

매일 한 번 돌릴 수 있고, 잊어버리지 말라고 알람도 설정할 수 있어요.
저는 설정하진 않았습니다.
알파벳은 뭐에 쓰는지 모르겠어요.
일단 모으다보면 알 수 있겠지 싶어서 그냥 나오면 나오는대로 두고 있습니다.

2) 포인트워크

제가 반한 기능이에요.
우연히 알림이 떠서 뭐야 하고 보는데 넘넘 재밌고 유용한 기능이었어요!
만보기 기능인데 걸으면서 포인트를 쌓는 거예요.
출첵룰렛이나 퀴즈 설문 등은 다 포인트로 받고, 포인트워크만 젤리로 받아요.
젤리를 일정량 모아야 포인트로 교환해주고요.

저는 귀여운 강아지 캐릭터로 택했어요.
다른 캐릭터도 있었는데 뭐였는지 기억은 안 나요.ㅠㅠ

캐릭터 이름을 지어줘야 돼요.ㅋㅋ
마치 랜선 반려동물처럼 돌보는 기분이라 외로움도 덜해져요.ㅜㅜ
암튼 귀여운 동물을 생각하며 열심히 걷게 됩니다.

또 하루에 한번씩 먹이를 줘야 기운을 내요.
화면 아래쪽에 뼈다귀 부분을 누르면 먹이를 줄 수 있습니다.

글구 하루 내내 열심히 걸으면 숫자가 바뀌어요. 만보기 기능이죠.
천 걸음 걸을 때마다 5젤리씩 쌓이는 것 같았어요.
목표가 만 걸음으로 설정돼있고, 만 걸음 걸으면 더 걸어도 젤리는 더 못 받더라구요.

걸음은 실제 걷는 것보다 좀더 많이 체크되는 느낌이에요.ㅋㅋ 좋죠.

3) 퀴즈

매일 퀴즈를 풀면 5점씩 포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문제 아래에 힌트가 나와서 쉽게 풀 수 있어요. 혹 틀리더라도 정답을 찍을 때까지 기회를 줍니다.
포인트를 주겠다는 거죠.ㅋㅋ

4) 설문

설문은 유일하게 매일 하는 게 아니에요.
어느 정도의 기간인지는 몰라도 일정 기간 후에 진행되나봐요.
요즘은 올림픽 기간이었어서 올림픽에 관한 설문을 응답하였습니다.
이건 30포인트를 주네요.

5) 기부

기부는 내가 받은 포인트를 이웃들에게 나눠주는 거예요.
굿네이버스 같은 거죠.
여긴 대상자 사진이 있길래 캡처하지 않았어요.

내가 살 물건이 있으면 열심히 포인트 쌓아서 할인 받고,
당장 살 게 없다거나 여유가 있다면 열심히 포인트 쌓아서 기부하고
어떻게 쓰든 참 재밌고 유용한 기능이에요.

보통 출석체크나 룰렛은 많이 봤어도 걸으면서 포인트 쌓는 거나 매일 퀴즈 풀며 포인트 쌓은 경우는 없던 것 같아서 무척 신선하다 느꼈어요.

현대백화점 이용하시는 분들은 한번 사용해보세요.
꽤 괜찮은 어플입니다.^^

반응형
댓글